세종대 전경.(이미지=세종대)
세종대 전경.(이미지=세종대)

[교육플러스=이지은 기자] “관광과 외식 산업을 이끌 인재를 모십니다.”

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이 오는 10일부터 2023학년도 전기 1차 신입생 모집에 나선다.

17일 마감하는 신입생 모집 대상은 관광경영학과((컨벤션·이벤트경영/여행·항공경영/골프·리조트경영 전공)와 호텔·외식경영학과(호텔경영/외식경영/식생활문화산업/소상공인창업 전공) 석사학위과정이다.

국내외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취득(예정)한 자와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한다.

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대 관광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.

세종대 관광대학원 이희찬 원장은 “세계대학평가에서 세계 50위 안에 선정된 학과를 한 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학은 9곳 뿐”이라며 “이번 평가를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세종대를 다시 보는 계기가 됐다. 관광대학원의 브랜드파워도 크게 올랐다”고 말했다.

한편 세종대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는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 기관인 QS(Quacquarelli Symonds)의 `2022 QS 세계대학평가 분야별 순위`에서 국내 1위를 차지했으며, 세종대 관광대학원은 지난 2019년 6월 아시아 최고의 조리 교육기관을 목표로 세종컬리너리스쿨(SCIA, Sejong Culinary Institute of Asia)을 개원했다.

저작권자 © 교육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